[시설 / 공간][2022년 하반기 학생회관 공간대여 신청 안내]

관리자
2022-09-01
조회수 2654

[2022년 하반기 학생회관 공간대여 신청 안내]


안녕하세요, 학부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입니다.


총학생회 소유 공간 중 219호, 405호, 406호는 장기 대여 공간으로, 이용을 희망하는 단체에게 대여합니다.


상반기 대관 이용 기간이 마무리 됨에 따라 하반기 학생회관 공간 대여 신청을 받고자 합니다.


하반기 대관 이용 기간은 2022/09/19 ~ 2023/03/12 이며, 해당 공간 이용을 희망하는 단체는 글 하단부에 기재된 “필수 내용”과 “제출 방식”을 참고해서 2022년 하반기 공간 사용계획서를 작성 후, unistusc@gmail.com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
선정된 단체는 대여 기간이 끝나기 전 결과 보고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. 제출한 보고서는 본 단체가 그 다음 기간 공간 대여 신청 시 평가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.


기본적으로 사용 계획서를 충실히 작성하고, 이용하고자 하는 목적이 타당하다고 여겨지며, 학생사회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단체에 배분할 계획입니다. 하반기 공간 대여 이용 단체는 총학생회 국장단에서 검토 후 결정하여 공지해드릴 예정입니다.


📌 현재 이용 단체

219호: Studio INGAM

405호: UNISTYLE

406호: UNI:ON TV


📌 필수 내용 - 사용 계획서

단체명/대표자이름/연락처

대관 신청 공간

사용 목적 및 계획서


📌 제출 방식

필수 내용을 모두 포함해서 word 파일로 작성

unistusc@gmail.com으로 제출


📌 신청 기간: 9/1(목) ~ 9/11(일) 23:59


[문의사항]

학부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복지국 국장 김재경

📱010-8377-6712

da7e09e3ad79b.jpg

0 0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